나눔의 행복
위로를 받으면 어색해하고 누군가 잘해주면 불편해하는 그 마음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넘어져 다친 곳을 감추려하고 먼저 손 내미는 것을 미안해하는 그 손을 잡아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알아가며 서로에게 점점 빠져드는 그것을 ‘사랑’이라 한다면 우리의 마음도 어느새 사랑으로 커졌습니다. 우리가 함께한 시간으로부터 피어날 행복이 따뜻한 마음으로 돌봐야 할 마음이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LOVE SEED DAY
우리는 지난 2012년부터 한 달에 한 번 보육원 아이들과 만나는 Love seed-day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봄에는 산으로 들로 맛있는 도시락을 싸서 피크닉을 가고, 여름에는 박물관, 전시회 등을 찾아 지금껏 접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체험을 즐깁니다. 그리고 가을에는 미니올림픽을 열어 땀이 나도록 뛰어 노는가 하면, 겨울에는 신나게 눈썰매를 타기도 하고 크리스마스카드도 함께 만들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곤 합니다. 이렇게 함께 어울리고 즐기고 체험하는 동안 우리는 아이들에게, 아이들은 우리에게 진정한 위로와 기쁨을 선물해주었습니다.

Love Seed Project
㈜홍커뮤니케이션즈는 우리 주변에 따뜻한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들을 만나 서로 위로하고 위로받으며, 진정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보육원 아이들에게 재능 기부는 물론
직접 몸으로 부딪치며 정서적 교감을 나누고 있으며, 홍커뮤니케이션즈에서 운영하는 코너스톤 H의 수익금은 제도적인 지원을 받지 못하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쓰이고 있습니다.
  • about
  • service
  • contact us